(울림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오는 8월 월드투어에 나서는 그룹 인피니트의 마지막 개별 포스터가 공개됐다.

소속사 측은 25일 0시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차 월드투어 콘서트 ‘인피니트 이펙트’(INFINITE EFFECT) 공연 공지와 함께 래퍼라인인 멤버 동우와 호야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흑백 포스터 속 동우는 시크한 눈빛과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호야는 부드러움과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동시에 발산하고 있다. 두 멤버 모두 남성만의 절제된 야성미를 내뿜어 여심을 사로잡는다.

월드투어 ‘인피니트 이펙트’는 인피니트 완전체 컴백에 관한 정보가 베일에 가려져있는 상황 속에서 전날 온라인 예매사이트를 통해 티켓 오픈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역대급 최고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알려지면서 티켓대란이 예고되고 있다.

인피니트의 두 번째 월드투어의 첫 포문을 여는 서울공연의 티켓예매는 1, 2차로 나눠 예스24를 통해 오픈될 예정인 가운데 1차는 팬클럽 회원 대상 선행 예매로 오는 30일 밤 10시 오픈된다. 2차 일반 예매는 오는 7월 3일 오후 8시이다.

한편 인피니트의 두 번째 월드투어는 오는 8월 8일과 9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장정에 들어간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