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송협 기자 = 최근 드라마 ‘꽃보다 남자’로 한창 인기몰이 중인 F4에게 남성 5인조 그룹 샤이니(SHINee)가 정식 도전장을 내밀었다.

LG생활건강의 10대전용 화장품 브랜드인 ‘나나스비(nanass’B)가 인기 아이돌그룹 ‘샤이니’의 이름을 딴 샤이니 비비크림을 출시하면서 샤이니판 ‘꽃보다남자’를 방불케하는 새 광고 ‘순정만화’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청소년 300명과 LG생활건강 연구소가 공동개발한 10대 전문 화장품 ‘나나스비’는 사춘기 시절 잡티를 제거하고 깨끗한 피루로 보이기 위해 많이 사용되는 비비크림을 그룹 샤이니의 이름을 따 ‘샤이니 비비크림’으로 출시했다.

특히, 10대들이 좋아하는 순정만화의 법칙을 광고의 소재로 사용한 ‘안경’편과 ‘기습키스’편으로 나뉘어 선보이는 이번 샤이니 ‘순정만화’시리즈 광고는 그야말로 10대들의 공감대를 높이는데 충분하다는 평가다.

‘안경’편은 순정만화에서 여주인공이 안경을 벗으면 초절정 꽃미녀가 된다는 내용을 소재로 담고 있으며, ‘기습키스’편에서는 순정만화의 여주인공은 항상 기습키스를 당한다는 내용을 광고의 소재로 활용했다. 또 연출기법도 순정만화와 같은 애니메이션과 영상미를 극대화시켜 10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샤이니 비비크림’의 광고모델은 ‘꽃보다 남자’를 열연하고 있는 F4와 여주인공 금잔디를 연상시키는 아이돌그룹 샤이니와 여학생 모델(이세영 17세)을 전격 기용했으며, 배경음악 역시 ‘꽃보다 남자’의 OST인 샤이니의 Stand by me로, 이미 높은 인터넷 조회 기록을 보이고 있다.

LG생활건강 나나스비 강세혁 팀장은“최근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인기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허구와 상상을 동반한 순정만화와 같은 내용에 소비자들이 주목하고 있다”면서“10대들이 좋아하는 꽃남 열풍과 함께 광고와 모델 효과 역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나나스비는 이번 ‘샤이니 비비크림’ 출시기념으로 그룹 샤이니와 팬미팅도 마련 중이며 제품 구매시 받은 응모권 쿠폰번호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이번달 28일 열리는 팬미팅 티켓을 제공키로 했다. 자세한 사항은 나나스비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DIP통신, backie@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