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도심 속 여름 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부지런한 고객을 위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호텔 여름 패키지인 ‘펀타스틱 서머’’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다음 달 7일까지 선보인다.
이 프로모션은 ‘펀타스틱 서머’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투숙 당일 정상 가격을 최대 20% 할인해주는 행사이다.
‘펀타스틱 서머’ 패키지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 기간 동안 선보이는 숙박 패키지로 남산 전망의 그랜드 객실 1박, 그랜드 하얏트 서울 자체 제작 비치 타월, 야외 수영장 또는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 2잔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특히 그랜드 하얏트 서울을 대표하는 여름 명소인 야외 수영장 이용의 혜택도 빼놓을 수 없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 야외 수영장 및 유아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수영장 주변에 비치된 300여개의 선베드에서 시원한 물놀이와 일광욕을 즐길 수 있다.
다가오는 여름을 더욱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펀타스틱 서머’ 패키지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7월 7일까지 진행하며, 패키지 가격은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적용해 208,800원부터이다. 2인 기준. 상기 금액에서 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