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걸그룹 AOA가 신곡 ‘심쿵해’로 국내외 음원차트를 석권해내며, 글로벌 대세임을 입증해 보이고 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AOA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하트 어택’(Heart Attack)이 발매된 지난 22일 타이틀 곡 ‘심쿵해’가 중국 최대 음악 차트인 인위에타이 V차트에서 만점에 가까운 99.00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이 곡 뮤직비디오는 공개 반나절도 지나지 않아 50만 건을 넘는 히트수를 기록했는가 하면 바이두 킹방, 텐센트 QQ뮤직, 웨이보 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 메인 페이지에 소개돼 중화권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같은 날 국내에서도 AOA의 ‘심쿵해’는 오전 7시 기준 엠넷, 네이버뮤직, 지니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몽키3뮤직 등 6개 차트 정상에 오른데 이어 오후 1시에는 멜론 실시간 차트 1위까지 차지하면서 대세 걸그룹임을 재확인시켰다.

한편 AOA의 신곡 ‘심쿵해’는 이성에게 첫 눈에 반한 여성의 설레는 마음을 심쿵이라는 신조어와 함께 재치 있게 풀어낸 곡이다. 한 귀에 쏙 들어오는 감각적인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돋보이는 상큼발랄한 서머송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