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MBC 월화드라마 ‘화정’에서 자경 역으로 열연중인 공명이 서강준과 함께 한창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22일 오후 공명은 자신의 SNS를 통해 “겨자 도령과 고구마 무사 아 그리고 저 헤어스타일이 바뀌었어요. 오늘 '화정'에서 볼 수 있어요. 본방사수”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공명과 서강준(홍주원 역)이 진지한 모습으로 ‘화정’ 촬영 중인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공명은 지금까지 극 속에서 고수해왔던 더벅머리의 포니테일 헤어스타일 대신 말쑥한 헤어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어 시선을 끈다.
공명은 극 중 정명(이연희 분)의 위기의 순간마다 나타나 그를 지키는 카리스마 넘치는 흑기사의 모습과 수호천사 같은 애틋한 감정연기를 동시에 펼치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서강준은 순수한 꽃선비 매력과 더불어 냉철한 카리스마를 지닌 화기도감의 교리 홍주원 역을 맡아 깊이 있는 눈빛과 다양한 감정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판타지오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인 공명과 서강준이 함께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화정’은 오늘(22일) 밤 10시 21회가 방송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