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찬닷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개그맨 이정규가 결혼식 사진을 통해 신부의 얼굴을 공개됐다.

이정규 측은 지난 13일 여의도 KT웨딩홀에서 비공개로 진행된 이정규의 결혼식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본식에 앞서 신부 대기실에서 촬영된 것으로 이정규 커플의 웃음꽃 만개한 행복한 모습이 담겨져 있다. 특히 사진 속 신부는 연예인급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이정규는 지인의 소개로 액세서리 사업을 하는 지금의 신부를 만나 2년 가까이 교제를 이어오다 결혼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정규는 지난 2009년 MBC공채 18기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야’, ‘하땅사’, ‘웃고또웃고’ 등에 출연해 왔다.

2011년 일밤의 ‘뜨거운 형제들’을 통해 본격 얼굴을 알린 그는 같은해 개그맨 김경진과 ‘원헌드레드’를 결성해 가수 활동을 시작해 2013년 6월까지 8장의 음반을 발매하기도 했다.

지난해 10월에는 새로운 음악 도전을 위해 어쿠스틱팝 밴드 ‘딜리버’를 새롭게 결성, 자신이 직접 작사한 곡 ‘글쎄’를 타이틀 곡으로 한 첫 앨범 ‘네&내 이야기’를 발표하고 공연 활동과 함께 올 하반기 선보일 두 번째 앨범 작업을 진행 중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