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농심은 대학생 서포터즈 ‘펀스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펀스터즈는 ‘펀(Fun)’과 ‘서포터즈(Supporters)’의 합성어로 대학생 특유의 창의력과 재미로 농심의 마케팅 활동에 신선함을 제공하는 활동이다.
창의와 열정을 지닌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오는 29일까지 농심 서포터즈 모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다음달 16일 최종 인원이 선발된다.
농심 펀스터즈는 7월~12월까지 약 5개월간 제품 아이디어 회의, 온라인 홍보 콘텐츠 제작, 바이럴 활동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농심의 현직 마케팅 직원이 멘토로 참여해 이들 활동을 도울 예정이다. 활동 기간 중에는 소정의 활동비가 주어지며 우수 활동팀 및 개인에게는 특별 포상이 주어진다.
농심 관계자는 “펀스터즈는 지난해 특별한 사연이 있는 사람들에게 응원과 위로의 라면을 전해주는 ‘함께라면’ 프로모션, 백산수 홍보 UCC제작 등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농심 마케팅 활동을 도왔다”며 “올해도 넘치는 끼와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이 많이 지원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