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NH농협카드는 6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는 NH농협카드 채움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청구할인, 할인쿠폰 및 무이자할부서비스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혜택이 포함돼 있다.

우선 G마켓과 옥션 각 쇼핑몰의 도서 코너에서는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가능한 30% 할인쿠폰을 무제한 제공한다.

11번가에서는 쿠폰존 메뉴에서 NH농협카드 15% 할인쿠폰 및 앱카드 전용 3000원 할인 쿠폰을 매일 선착순 제공하고, 오늘의 핫픽 코너 상품 구매 시 T멤버십 11% 할인 및 NH농협카드 22% 청구할인이 중복 제공된다.

또한 인터파크에서는 10% 할인 쿠폰을 1인 1매씩 제공하고, 5000원 할인 쿠폰과 3000원 할인 쿠폰을 매일 선착순 제공한다. 인기 핫딜코너인 럭키백과 모닝커피앤베이글에서는 3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온라인 쇼핑몰 포함 전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무이자할부 서비스를 6월말까지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 쇼핑 이용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NH농협카드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좀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알뜰하고 스마트한 소비 생활을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