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황선영 기자 = 지난 2일 ‘꽃보다 남자’의 9회 방송직후 싸이월드 뮤직 실시간 차트순위에서 ‘꽃남’의 드라마 OST인 나무자전거의 ‘One more time’의 순위가 급상승했다.

OST 전문가수라고도 불리는 나무자전거가 이번에도 ‘꽃보다 남자’ OST에 참여해 나무자전거가 부르면 드라마도 뜬다는 후문이 나올 정도로 드라마의 인기에 한몫하고 있다.

나무자전거는 최근에 발매한 정규 2집의 타이틀곡인 ‘내가 사랑해’로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9월 빅뱅‘하루하루’, 샤이니‘산소 같은 너’, 다이나믹듀오, 윤하, 등등 소위 아이돌 그룹이라 불리는 신세대 가수들을 넘어 방송 순위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현재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역시 드라마속 OST에서도 썸데이, SS501, 샤이니등 아이돌 후배들과 함께 온라인 챠트 상위권 순위에 랭크되면서 소위 아저씨돌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요즘 화제의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OST에 신인 중 단연 발군의 기량을 보이고 있는 섬데이를 비롯해 SS501, 샤이니, 에슐리등 각종 온라인 챠트에 ‘꽃보다 남자’의 수록곡이 1~10위 내에 과반수 이상의 순위를 차지하며 드라마의 인기 못지않게 OST 장르 챠트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DIP통신, hsy9749@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