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원그룹은 ‘동원 The Well 주부 홍보대사’를 정식 출범했다고 밝혔다.

4일 동원그룹 양재동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발대식은 홍보대사 최종 합격자 50명을 비롯해 동원그룹 각 계열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동원 The Well 주부 홍보대사는 평균 30대의 주부들로 구성된 소비자 홍보대사로 약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동원그룹 계열사들의 주요 소식과 제품들을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홍보하게 되며 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특별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동원그룹은 홍보대사의 원활한 활동을 위해 매월 동원몰 포인트 5만점과 동원제품 등을 지원하며 매월 우수 활동자 10명에게는 동원몰 포인트 5만점을 추가로 지급한다.

동원그룹은 주부 홍보대사 활동 종료 후 시상식을 통해 우수 홍보대사로 선정된 5명에게 △1등 100만원(1명) △2등 50만원(1명) △3등 30만원(3명)의 상금을 수여한다.

동원그룹 관계자는 “동원그룹은 식품을 비롯해 생활에 밀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산업기업”이라며 “주부 홍보대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활발히 소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