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황선영 기자 = 세계적 뷰티 전문 브랜드 슈에무라의 모델 이혜영이 2009 S/S 신상품 ‘루즈 언리미티드 핑크 컬렉션’ 화보에서 밝고 화사한 봄의 기운을 가득 담은 소녀 같은 모습을 선보였다.

올 봄 메이크업 트렌드로 화사하고 생동감을 주는 핑크 컬러의 입술이 유행조짐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혜영은 여성을 상징하는 핑크 컬러 메이크업으로 화사한 봄 분위기와 함께 하늘하늘한 핑크 쉬폰 드레스로 우아함을 마음껏 뽐냈다.

슈에무라 핑크 컬렉션 화보에서 이혜영은 은은한 화이트 골드 섀도와 딸기우유빛의 사랑스러운 핑크 립스틱을 매치해 순수한 소녀의 느낌을, 퍼플 스모키 메이크업과 냉정해 보이는 핑크 립스틱을 매치해 매혹적인 여인의 느낌을 연출하는 등 핑크를 주제로 다채로운 변신을 선보였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이윤진 이사는 “같은 핑크 컬러라고 해도 질감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는데, 소녀스러움과 우아함을 함께 겸비한 이혜영씨는 핑크의 다양함을 표현하기에 부족함이 없었다”고 말했다.

이혜영의 소녀 같은 모습이 담긴 이번 화보는 인스타일과 쎄씨, 싱글즈 2월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슈에무라는 오는 30일 옐로우 톤의 따스한 핑크부터 블루가 가미된 차가운 핑크, 또 누드톤의 핑크부터 루비빛 진핑크까지 총 14가지의 다채로운 핑크 색상을 선보이는 ‘루즈 언리미티드 핑크컬렉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DIP통신, hsy9749@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