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정병일 기자 = 대성학원과 대성마이맥, 디지털대성은 오는 2월 1일(日) 오후 2시 서울 반포 센트럴시티 6층 밀레니엄홀에서 ‘2010 대입전망 및 성공 재수전략 설명회’를 공동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2010 대입을 목표로 재수를 준비하는 수험생 및 학부모들에게 2010 대입을 진단, 전망하고 성공적인 재수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다음이 후원하는 이번 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되며 1부에서는 대성마이맥 영역별 유명강사가 총 출동해 영역별 학습가이드를 설명한다.
2부에서는 김명준 강남대성학원 부원장이 출연해 재수 성공사례 및 노하우에 대해 설명하고 3부에서는 입시전문가인 대성학력개발연구소 이영덕 소장이 나와 2010 대입을 전망하고 그에 따른 대비책을 알려준다.
대성마이맥 전상돈 상무는 “지난해 수능이 어렵게 출제됨에 따라 재수를 결심한 학생들의 문의가 예년에 비해 크게 늘었다”며 “이번 재수생 대상 설명회에서는 어떻게 하면 성공적으로 재수 생활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전략을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설명하기 때문에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성마이맥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는 온라인 예약자에 한해서는 행사 장소에서 ‘2010대입전망 및 성공 재수전략’ 입시자료집과 대성학원 6개 본원 안내 책자를 제공한다.
DIP통신, danny@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