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하나카드)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하나카드(대표 정해붕)가 배려하고 양보하는 행복한 운전문화 정착을 위한 ‘삼둥이 행복운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국민 귀요미 삼둥이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둥이 행복운전 스티커를 보유한 고객은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6월 21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자동차 등에 부착된 삼둥이 스티커 인증사진을 찍어 개인 블로그나 카페, 페이북 등에 올린 후, 게시물 URL을 하나카드 페이스북에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인증사진을 하나카드 페이북에 사진 댓글로 바로 올려도 된다.

기존에 스티커를 받지 못한 고객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삼둥이 스티커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벤트(5월26일~6월1일)에 참여하고, 무료로 스티커를 받을 수 있다. 당첨여부는 참여 즉시 확인 가능하다.

인증사진 댓글 가운데 가장 많은 ‘좋아요’를 얻은 고객 1명에게는 최고 인기상으로 신형 맥북을 선물한다. 톡톡 튀는 인증사진을 올린 고객에게는 아이디어상으로 제주 하얏트리젠시 호텔 숙박권(1명),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객실 바우처(2명), 뮤지컬 시카고 오리지널 내한공연 VIP석 2매(4명), 카카오프렌즈 튜브 쿠션(5명) 등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참여상으로 스타벅스 아이스레모네이드를 제공한다.

하나카드 브랜드관리팀 서지은 차장은 “6월초까지 약 12만명의 고객들에게 삼둥이 행복운전 스티커가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하며, “다양한 고객 참여행사로 삼둥이의 귀엽고 사랑스런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확산시켜, 양보와 배려로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하나금융그룹과 하나카드의 건강한 생각이 사회에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