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은 6월을 맞아 온 가족이 알차게 키자니아를 즐길 수 있도록 최대 30%까지 할인율을 적용하는 ‘3,3,3’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키자니아 서울은 호국 보훈의 달인 6월 한달 간 군인·경찰공무원·소방공무원 가족에게 30% 할인을 제공한다. 호국 보훈의 달 우대는 현장 구매시에만 가능하며 최대 4인까지 적용 받을 수 있다.

카드사 제휴를 통한 할인 우대도 마련했다. OK캐시백 회원에게는 30% 할인과 팝콘 무료 증정(결제 건당 선착순 1000명 한) 혜택을 제공하고 현대카드 M포인트 또는 롯데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30%의 할인율을 적용한다. 또 롯데카드로 결제한 주말 입장객에게는 동반 성인 1인 무료(성인 1명 유료 결제시 적용, 일요일 2부 제외)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날마다 새로운 혜택이 제공되는 ‘키자니아 2부 이벤트’도 계속된다. ‘일요일은 반값데이’로 키자니아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고 ‘수요일은 가정의 날’로 성인 2명 동시 입장시 1명 무료 입장(성인 1명 유료결제 필수, 직계 가족 한) 또는 가족이 키자니아에 있으면 아빠나 엄마 퇴근 후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월요일에는 키자니아 백화점의 키조 전용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특가 세일행사가, 금요일에는 2부 입장객 중 추첨을 통해 키자니아 무료 이용권 등을 증정하는 ‘행운권 이벤트’가 각각 진행 된다.

자세한 내용은 키자니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