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엠스트리트의 리더 고(故) 이서현의 유작 앨범인 ‘Forever’가 오는 20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앨범은 애초 지난해 10월말 출시 예정이었으나 음반 작업이 다소 지연된데다 같은해 12월 이서현의 안타까운 자살로 유작으로 이번 발표되게 됐다.

고 이서현은 지난 2004년 엠스트리트 1집 앨범 ‘Boy’s Story In The City’로 데뷔해 대표곡인 ‘For My Love’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멤버 광토와 함께 듀엣 앨범을 준비해왔었다.

이번 유작앨범 타이틀곡 ‘사랑아 떠나가’는 박효신의 ‘바보’, 임재범&테이의 ‘겨울이 오면’ 등을 작곡한 조우진이 변심한 연인에게 이별을 부탁하지만 마음으로는 아파하는 심정을 직접적으로 그리고 있다.

두번째 곡 ‘미안하다’는 만돌린과 아코디언 사운드가 인상적인 복고적인 분위기의 삼박자 계열의 발라드로 백지영의 ‘나쁜 사람’으로 알려진 작곡가 이영주와 작사가 정진환이 콤비를 이뤄 만든 곡이다.

한편 고 이서현의 49재는 지난 18일 청평에서 친인척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조용히 치러졌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