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대체불가 배우 김우빈이 파워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뛰게 할 예정이다.
김우빈은 22일 온에어되는 코카콜라사의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의 새 TV CF에서 몸을 내던지는 고난도 공중 액션을 선보인다.
김우빈은 이번 TV 광고에서 ‘와이어 액션 장면을 촬영하는 배우’로 분해 화려한 볼거리를 담아냈다.
광고는 김우빈이 생각만큼 잘 풀리지 않는 와이어 액션으로 인해 “대역 배우를 투입하라”는 스태프의 굴욕적인 말에 자극을 받고, 대역 배우가 나서려는 순간 파워에이드를 마신 뒤 “누구도 나의 파워를 대신할 수 없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멋진 와이어 액션을 선보이는 콘티로 짜여졌다.
김우빈은 이번 광고 촬영에서 부상 중임에도 영화 ‘기술자들’을 능가하는 스펙터클 와이어 액션을 직접 소화해내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 갈채를 받았는가 하면, 카리스마 넘치는 촬영 중 모습과는 달리 쉬는 시간에는 천진난만한 웃음과 스태프들을 먼저 챙기는 모습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
코카콜라 관계자는 “독보적인 파워아이콘 ‘김우빈’이 와이어 연기를 통해 파워에이드의 열정적인 브랜드 콘셉트를 잘 표현해냈다”고 CF에 만족감을 보였다.
한편 파워에이드는 ‘마운틴 블라스트’를 필두로 국내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 받아온 스포츠음료 브랜드로 마운틴 블라스트, 골드러쉬, 아쿠아파워플러스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갖추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