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란이 새 해 첫 활동을 위해 디지털 싱글 음반을 발표한다.

오는 19일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동시에 공개될 이번 음반에는 타이틀곡 ‘네버 세이 바이’(Never Say Bye)와 ‘전화할까’, ‘니가 없는 나의 하루는’ 등 3곡이 수록됐다.

이번 음반에서는 수록된 3곡 모두 느낌을 달리해 란의 특별한 매력을 느껴볼 수 있다는게 소속사측의 설명이다.

타이틀곡 ‘Never Say Bye’는 SS501의 ‘U R Man’으로 한참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작곡가 한상원의 작이다.

이 곡은 도입부의 멜로디 진행과 단조로운 듯 하면서도 중독성이 강한 후렴구가 매력 포인트로 깊이 있는 멜로디에 과감한 템포를 얹어 이전 곡들과는 다른 느낌을 전해준다.

수록곡 ‘전화할까’(곡 이규낙)는 사랑의 아픔을 느낀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 할 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감미롭고 호소력 짙은 란의 본연의 스타일이 베어 있다.

끝 곡인‘니가 없는 나의 하루는’은 여행스케치의 원곡을 리메이크해 이효리의 ‘U-Go Girl’과 ‘괜찮아’를 통해 목소리와 이름을 알린 낯선이 피처링에 참여, 밝고 경쾌한 느낌의 곡으로 재탄생돼 란의 또 다른 음악적 변신을 엿볼 수 있다.

란의 새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 ‘Never Say Bye’는 오는 18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음원 공개전 먼저 팬들에게 선보여질 예정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