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김준일)은 본격적인 나들이철을 맞아 ‘2015 쿨러백 시리즈’ 10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탁월한 보냉력을 기본으로 사용자의 성별과 연령, 용도에 따라 맞춤 선택이 가능하도록 세분화했다.
트랜디한 쇼퍼백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도 활용이 가능한 스타일 쇼퍼백에서부터 안정적인 직사각형 디자인의 와이드/슬림 쿨러백, 콤팩트한 사이즈로 적은 양의 음식을 휴대하기 좋은 미니런치백과 미니쿨러백 등 각각의 특징이 더욱 뚜렷해진 10종으로 구성됐다.
‘스타일 쇼퍼백(25L/블루·핑크)’은 여성들에게 인기인 쇼퍼백 디자인을 적용한 쿨러백으로 한쪽 어깨로 간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다. 여기에 세련된 패턴과 색상이 더해져 나들이나 휴가지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데일리 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안정적인 직사각 형태가 돋보이는 ‘와이드·슬림 쿨러백(23L·17L/블루·핑크)’은 도시락 등 사각형의 용기에 음식을 담아갈 때 유용하다. 화이트 바탕에 블루·핑크의 세련된 도트 패턴을 적용했으며 포인트 컬러로 그레이 컬러를 사용, 산뜻하면서도 차분하고 모던한 느낌을 부여해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작은 쿨러백이 필요한 도시락족이나 등산족을 위해 미니사이즈 쿨러백도 함께 구성됐다. ‘미니런치백(아이보리·그레이)’은 일반적인 쇼퍼백에 쏙 들어가는 소용량 쿨러백으로 클로버를 형상화한 패턴을 적용했다. ‘미니쿨러백(6L/블루·카키)’은 지난 2013년 출시돼 남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던 ‘백팩 쿨러백’의 디자인 및 색상을 적용한 제품이다.
제품은 대형할인마트 및 락앤락 직·가맹점,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만9800원~3만2800원.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