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보령제약그룹의 보령수앤수(대표 견순필)는 자사가 출시한 일명 ‘청춘유턴팩’이라고 불리는 스파더엘 타이트닝 펄 마스크 세트가 지난 론칭방송에서 조기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보령수앤수는 스파더엘 타이트닝 펄마스크 10박스(1박스 40000원), 스파더엘 화이트닝&안티링클 펄 에센스 100ml, 스파더엘 화이트닝&안티링클 펄 크림 50ml을 방송 시에만 9만 9000원이라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은 오는 16일 오전 10시 30분에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된다.

‘청춘유턴팩’이라고 불리는 스파더엘 타이트닝 펄 마스크. (보령수앤수)

보령수앤수에 따르면 스파더엘 타이트닝 펄 마스크는 진주 가루, 알부민, 옥수수 전분, 알로에베라잎즙가루 등을 함유해 리프팅과 타이트닝 효과와 함께 모공수축 및 탄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또 스파더엘 화이트닝 & 안티링클 펄 에센스와 크림은 미백·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진주추출물과 풍부한 보습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미백과 주름을 개선하는 데 효과가 있다.

보령수앤수 관계자는 “스파더엘 타이트닝 펄 마스크는 홈셀프케어로 피부 고민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스마트한 마스크제품”으로 “즉각적이고 강력한 리프팅과 타이트닝 효과를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