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로레알파리는 장미·연꽃·티아레·아마인·해바라기·카모마일 등 6가지 꽃에서 얻은 오일 성분이 함유된 트리트먼트 제품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 헤어팩’과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 밤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로레알파리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 헤어팩&밤 마스크’ (로레알파리 제공)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 헤어팩과 밤 마스크는 105년 역사의 로레알 헤어 연구소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 제품에서 한 단계 진화한 헤어 케어 시스템으로 씻어내는 오일 트리트먼트라는 새로운 타입의 제품이다.

특히 제품에 포함된 6가지 꽃에서 추출한 오일 성분은 건조한 날씨, 잦은 헤어 스타일링, 스트레스 등으로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한다.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 헤어팩(1만5000원대/180g)은 모발 본연의 힘을 강화시키는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건강하고 윤기 있는 모발을 만든다.

극손상·극건조 모발을 위한 제품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 밤 마스크(1만6000원대/250g)’는 밤 타입의 고농축 제형으로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집중 영양을 공급하고 고혹적인 오리엔탈 향으로 전문적인 헤어 스파를 한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제품은 로레알파리 홈페이지와 올리브영·왓슨스 등 드럭 스토어, 인터넷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