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황선영 기자 = MBC드라마넷 <서울무림전> (화앤담 픽쳐스 제작)의 디지털 OST가 발매를 앞두고 있다.

지난 8일 음악사이트 벅스(bugs.co.kr)를 통해 공개된 정엽의 ‘Nothing Better(New ver.)’는 드라마 OST를 통해 새롭게 편곡되었으며, 드라마 주요 장면에 삽입되면서 드라마 인기에도 한 몫을 하고 있다.

정엽은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멤버이자 지난 해 솔로음반을 발매하여 국내 최고의 R&B 보컬리스트로 인정받는 실력파 가수다.

또한, 9일에는 노브레인의 강렬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Dragon Fighter’가 공개되어 무협 소재의 드라마와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이외에도 드라마 삽입곡들을 모은 OST 앨범이 조만간 발매 예정이어서, 드라마 시청자에겐 보는 재미와 더불어 듣는 즐거움까지 누릴 수 있게 되었다.
디지털 OST는 벅스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서울 한복판 무림 고수들의 흥미진진한 무협 액션을 선사하는<서울무림전>은 박기웅, 장희진 주연의 파워 넘치는 유쾌 발랄한 무협 드라마로 탄탄한 스토리와 특수효과로 한창 인기몰이 중이다.

DIP통신, hsy9749@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