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하이마트가 인기 주방가전 브랜드 ‘쿠진아트’의 조리용 가전을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하이마트 주요 100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쿠진아트의 쿡 블렌더와 핸드블렌더를 할인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쿠진아트 쿡 블렌더(SSB-1KR)는 기존의 믹서기에 가열 기능을 추가해 두 가지 과정을 한 번에 해낼 수 있는 상품이다. 식재료를 가공한 후 별도의 용기로 이동하지 않고 그대로 가열할 수 있다.
쿡 블렌더를 사용, 젓기(stir)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조리중 눌어붙는 것을 방지해 준다. 원하는 요리에 맞춰 가열 온도를 설정할 수 있고 믹서 본체를 강화 유리로 제작해 환경 호르몬 염려도 없다. 조리 과정이 짧고 간단해 아기 이유식이나 아침 간편식을 만들 때 유용하다. 가격은 15만9000원.
핸드블렌더는 식재료를 분쇄하거나 섞을 때 손에 들고 사용하는 제품으로 일명 도깨비 방망이로 알려져 있다. 쿠진아트 핸드블렌더(CSB-76)는 녹색·분홍색·노랑색·오렌지색 등의 화사한 색상을 채용해 요리에 재미를 더했다. 원터치 전원 버튼을 적용해 사용이 쉽고 편리하다. 가격은 4만8000원.
두 가지 제품 모두 3년 동안 무상 품질보증을 받을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