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외환은행(은행장 김한조)은 오는 7일부터 8월 31일까지 환전고객을 위한 ‘내 손 안의 모바일환전’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국가의 지폐 속 주인공이 돼보는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형태의 쇼미내머니 디지털 캠페인이 시현된다. 이를 SNS 또는 모바일 메신저로 공유하는 고객들에게 모바일환전 전용 ‘주요통화 무조건 70% 환율우대쿠폰’이 발급(이를 이용해 환전시 여행자보험 자동가입)되며 추가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또한 모바일 환전을 통해 미 달러화 기준 1000달러 이상을 환전하고 당행 모바일환전에 대해 SNS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행경비 및 각종 모바일 상품권도 지급할 예정이다.
외환은행은 이밖에도 내국인 고객뿐 아니라 한국을 찾는 요우커 등 외국인 관광객을 위해 6월 30일까지 환율우대와 함께 외환은행 전속 모델인 하지원씨의 자필 싸인이 기재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외환은행 e-금융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모바일환전 행사는 환전 핀테크 선두주자인 외환은행이 국내외 여행객의 편리하고 신속한 환전을 돕기 위해 마련했으며, 향후에도 외국환 선도은행으로써 차별화 된 혜택으로 고객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