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광욱 유디치과 파주점 대표원장이 다문화 가정 아이들을 위한 치아건강 교실을 개최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서민치과 반값 임플란트로 잘 알려진 유디 치과가 다문화 가정 어린이 대상 치아 건강 교실을 개최했다.

유디치과(협회장 진세식)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지난 3일 고양시 소재 사단법인 독도사랑회 독도홍보관에서 다문화 가정 아이들을 위한 치아건강 교실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고광욱 유디치과 파주점 대표원장에 의해 진행된 이번 치과교실은 ▲아동용 잇 솔질 교육 애니메이션 ▲구강관련 응급상황 발생 시 대처법 등으로 구성됐다.

고광욱 대표원장은 “광복 70주년을 맞아 독도수호 시민단체와 함께 영토의 소중함을 알리고, 이와 더불어 평소 잊기 쉬운 구강건강관리의 중요성도 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길종성 독도사랑회 이사장(뒤 오른쪽)과 노래 ‘독도는 우리 땅’의 가수 정광태 교수(뒤 왼쪽)가 유디치과 고광욱 대표원장뒤 가운데)의 다문화 가정 아이들을 위한 치아건강 교실을 개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편 이 날 행사에는 길종성 독도사랑회 이사장과 노래 ‘독도는 우리 땅’의 가수 정광태 교수가 유디치과 고광욱 대표원장의 치아교실에 함께 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