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트로트 실력파 신예 홍자(본명 박지민)가 데뷔 싱글 ‘홍자시대’를 발매했다.
2015년 트로트계 샛별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홍자는 4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첫 싱글 앨범 타이틀 곡 ‘그대여’를 포함 수록곡 전 음원을 공개했다.
홍자는 앞서 ‘제 4회 화성 전국 가요제’에서 은상을 수상한 후 서울과 지역 축제 및 군부대 위문 공연 등 수많은 라이브 무대에 올라 탄탄한 실력을 과시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홍자의 데뷔곡 ‘그대여’는 1979년 전 동양방송(TBC) 주최 대학가요경연대회의 대상 수상자인 이정희가 1980년 발표한 동명 리메이크곡이다.
강윤기, 신현권, 최태완 등 최고의 세션들이 작업에 참여한 이 곡은 원곡의 풋풋한 감성을 그대로 보존하면서도 리드미컬한 베이스와 기타, 브라스 등 일렉트릭 사운드를 가미해 독특한 트로트 감성으로 녹여내 모던한 사운드를 입힘으로써 ‘트로트 팝’이란 새로운 사운드로 표현됐다는 평이다.
또 이 날 공개된 수록곡 ‘한 평생’은 폴카풍의 경쾌한 곡으로 듣고 있으면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묘한 매력의 노래로 ‘그대여’와 함께 대중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데뷔 싱글 타이틀 곡 ‘그대여’로 본격 활동을 예고한 홍자는 각종 음악 순위 프로그램과 예능 프로그램 출연 등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