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세븐에듀는 스승의 날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5월 1일부터 시작되는 세븐에듀의 스승의 날 이벤트는 세븐에듀의 수학인강 차길영 대표와 영어인강 이얼·샤이니 선생님의 강의를 들은 후 수강후기를 작성하는 이벤트로 5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세븐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수학인강과 영어인강을 들은 후 수강후기를 남기면 매직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유료 인강 외에도 학습법, 수능·모의고사 해설강의 등의 무료 인강 수강 후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스승의 날 이벤트 당첨자는 6월 2일 발표할 예정이며, 1등 1명에게는 세븐에듀 사이트에서 사용가능한 매직포인트 10만점과 2등 10명에게 5만점, 3등 50명에게는 3만점이 수여된다. 그 외에도 참여한 전원에게 1천점의 매직포인트가 주어진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학생들에게는 선생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한 번 더 확인하고 선생님들에게는 학생들을 위한 열정을 다시 북돋을 수 있도록 이러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여 선생님들에게 힘을 주고 매직포인트로 학업에 도움을 받기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