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대표 이학상)이 소셜커머스 업체 '티켓몬스터'와 함께 '(무)라이프플래닛e플러스어린이보험'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어린이 보장성 보험인 라이프플래닛e플러스어린이보험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오는 5월 3일까지 진행된다.
티켓몬스터 홈페이지에서 라이프플래닛e플러스어린이보험 0원 딜 쿠폰을 무료로 구매한 다음, 생년월일과 성별만 입력해 보험료를 계산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00% 당첨인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1만명은 티몬 적립금 2000원을 받을 수 있다. 적립금은 5월 7일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또 보험료를 계산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휴대용 유모차 브랜드 '아발론'의 초경량 유모차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보험료 계산 이벤트 참여 후 라이프플래닛e플러스어린이보험에 가입한 고객 모두에게는 1회 보험료를 캐쉬백으로 돌려준다.
한편 라이프플래닛e플러스어린이보험은 백혈병, 골수암 등 어린이들에게 치명적인 질병은 물론 재해, 입원, 수술, 골절 등 어린이들에게 중대한 5대 급부를 집중 보장한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