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키오스크코리아(대표 이명철)는 국내 최초로 LG전자 98인치 제품을 국내 최고의 클럽하우스 납품을 시작으로 공급하기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설치된 98인치 제품의 경우 대형 디스플레이를 구현하기 위해 사용되어 왔던 멀티비전을 대치하여 기존에 멀티비전 설치 시 고객의 가장 큰 불만사항을 해소한 제품이다. 화면 중간의 베젤을 없애 대형 화면을 표출할 수 있도록 한 사항이 최고의 장점으로 꼽히고 UHD의 고화질, 고품질 영상을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구현하여 대형화면에서 최고의 화질을 구현 한 제품이다.

98인치 LG 사이니지 이미지 (키오스크코리아 제공)

특히, UHD 지원으로 대형화면에서도 높은 해상도의 화질을 표출 할 수 있어 하나의 화면에 다양한 정보를 같이 제공 해야 하는 공간에서의 사용시 많은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또 이번에 납품한 98인치 초대형 사이니지에 광고나 회사 정보를 제공하면서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직관적인 실시간 교통정보와 날씨 정보까지 같이 표출하여 다음 행선지로 이동하는 경우 별도의 교통정보를 찾아보지 않아도 될 수 있는 편리함을 더했다.

키오스크코리아는 이번 98인치 공급을 시작으로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직접 구매하기 전 제품을 고객이 보고 선택 할 수 있도록 데모 시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발빠른 고객 만족행사는 1박2일 납품 서비스에서도 키오스크코리아㈜는 4월에 이어간다고 밝혔다.

최근 비디오월에서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선보인 키오스크코리아㈜는 SPA 매장이나 프랜차이즈매장을 비롯하여 편의점과 백화점 매장의 인테리어를 수행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품을 직접 고객에게 데모시연 서비스를 강화 한다.

키오스크코리아 안병기 팀장은 “베젤없는 비디오월 초대형 사이니지 98인치 납품을 시작으로 비디오월에서 이어온 고화질의 대형 사이니지에 대한 제품 공급 라인업을 다양화할 것"이라며"고객 맞춤형 매직 미러사이니지 및 키오스크와 투명냉장고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