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제주은행(은행장 이동대)은 오는 24일부터 제주카드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할인 및 라이트 할부서비스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가족 행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제주은행에서 실시하는 가족 행복 이벤트는 거래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가정의 달 5월의 의미를 되새김은 물론 은행 거래에 따른 만족도를 높이는데 목적이 있다.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제공된다.

우선 도내 주요 의류점(23개점)에서 제주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시 7000원~1만원까지 청구할인이 가능하며, 장난감 백화점 토이 박스 제주점에서 구매시 5% 청구 할인(최대3만원)이 제공된다.

또 라마다프라자 제주 석식 뷔페 이용시 25%할인(최대 4인까지 가능) 및 객실 특가 할인(조식 2인 포함 주중 17만원, 주말 20만원)이 제공된다. 이밖에 라이트 할부서비스(2~3개월 할부 무이자, 4~6개월 할부 2회차부터, 7~10개월 할부 3회차부터, 11~12개월 할부 4회차부터 할부수수료 면제)와 함께 현금서비스(단기 카드대출)수수료도 20% 할인된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선물 구입 등 지출이 많은 5월의 특수성을 고려해 제주카드 이용시 할인 혜택 제공으로 가계비용 부담을 줄이는데 초점을 맞춰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