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수운 기자 = 남성 3인조 보컬 그룹 V.O.S가 크리스마스(X-마스)를 부산 팬들과 함께한다.

V.O.S는 오는 24일 부산에서 ‘퍼니 데이! 퍼니 나잇! 2008 V.O.S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갖을 예정이다.

X-마스 이브 날인 이날 콘서트는 저녁 7시와 10시 두 차례 진행되며, 특히 10시에 시작되는 두 번째 공연은 자정을 넘겨 막을 내리게돼 부산 팬들은 V.O.S와 함께 특별한 X-마스를 맞을 수 있다.

V.O.S 소속사측은 “V.O.S와 함께하는 잊지 못할 X-마스를 만들기 위해 그동안 선보였던 콘서트와는 다른 재미를 선사 할 계획”이라며 “V.O.S는 이날 X-마스에 어울리는 곡들을 따로 선곡해 불러 분위기를 고조 시킬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는 최근 첫 번째 솔로 앨범을 발매한 V.O.S 김경록의 타이틀곡 ‘이젠 남이야’에서 내레이션과 피처링에 참여한 쥬얼리 하주연이 게스트로 참여한다.

한편 V.O.S는 연말 시상식 형식으로 진행되는 하반기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그룹 결성과정을 뮤지컬스타일로 꾸며 선보이는 등 다양한 퍼포먼스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V.O.S의 하반기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20일 대전을 시작으로 대구(21일), 부산(24일), 서울(27일), 수원(28일)에서 열린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