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이수그룹의 IT계열사 이수시스템이 우리카드의 인사시스템 구축 사업을 수주했다.

이수시스템은 이번 우리카드의 인사시스템 구축 사업에 기존보다 업무 편의성과 신속성이 높아진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Cloud SaaS e-HR’을 도입할 예정이다.

이수시스템의 Cloud SaaS e-HR 서비스는 지난 해 고도화를 거쳐 사용자 경험(UX)와 전문성을 강화한 인사솔루션으로 인사관련 업무의 조직, 역량 및 성과 관리 등 인사와 관련된 모든 업무를 통합 지원하는 인사시스템이다. 'Cloud SaaS e-HR' 서비스는 분산된 인사 정보가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됨으로써 정보의 활용성을 높이고, 현장 중심의 원활한 인사관리를 통한 업무 효율성 제고는 물론, 자체 구축에 따른 투자비용 절감 효과도 가져온다.

시장조사업체 KRG에 따르면 국내 클라우드 시장은 2017년 까지 연 평균 31.5% 성장한 5,000억원 규모까지 확대될 전망으로, 향후 서비스업, 제조업, 금융업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비용절감 및 업무효율성 제고를 위해 Cloud SaaS 솔루션 도입 추세가 잇따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