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천숙 기자 =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제10회 코베 베이비페어가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특별히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공연과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영∙유아 친환경 식품특별전이 동시 개최돼 우리 아이들의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좋은 정보도 제공한다.
엄마와 함께하는 감성발달 이벤트 ‘코베 키즈쿡’은 한국아동요리지도사협회 연구원들이 연구 개발한 오감자극 영재프로그램으로 스토리쿡, 웰빙쿡, 아트쿡, 브레인쿡 등 4가지 특색 있는 요리수업을 진행한다.
행사는 23일부터 26일까지 제2 전시장 코베 박람회 내 식품 특별전에서 진행된다. 36개월 이상 아동과 친환경 먹거리 및 건강한 아이 음식에 관심이 많은 (예비)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참가자는 어린이용 앞치마도 증정한다.
백만 가지 꿈이 자라는 우리아이의 감성공간을 채워주는 ‘코베 가구전’도 놓칠 수 없다.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과 파격적인 가격대의 국내 최다 키즈 가구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내 아이에게 딱 맞는 감성가구를 고민하는 학부모 및 예비부모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는 아이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특별공연도 준비했다. 공연 후 주인공들과 직접 악수도 하고 기념사진촬영도 할 수 있다. 행사는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코베 박람회장 내 10홀 무대공연장에서 진행되며 하루 2회 공연한다. 회당 최대 관람인원은 200명이고 24개월 이상 된 아이라야 관람이 가능하며 티켓은 현장 판매로 진행된다.
이어 어린이날을 맞이해 ‘코베 완구전’도 대규모로 개최되며 행사기간 중에는 고급 완구 브랜드를 최대 60%까지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영∙유아 친환경 식품특별전’은 현지에서 수확된 싱싱한 제품들이 행사 당일 현장으로 직접 배송되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천숙 기자, icheonsu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