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프로듀서 겸 가수 박진영의 디지털 싱글 앨범 ‘24/34’ 타이틀 곡 ‘어머님이 누구니(Who's your mama?)’ 음원이 12일 오후 공개됐다.

이 날 박진영은 오후 5시부터 생방송 진행된 ‘K팝스타 4’ 파이널 무대를 통해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 스페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방송 종료 후에는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정식 발매했다.

박진영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24/34’에는 타이틀 곡인 ‘어머님이 누구니’와 수록곡 ‘방문을 닫으면(Behind closed doors)’ 등 직접 작사, 작곡한 두 곡이 수록됐다. 박진영만의 고차원적인 섹시미와 재치 넘치는 음악적 소울을 담아냈다.

타이틀 곡 ‘어머님이 누구니’는 일렉트로닉 소울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정통 소울 음악에 현대식 신스 악기들을 접목시켜 만든 음악이다. 허리가 24인치, 힙이 34인치인 여자에 대한 찬양이 담긴 내용이다.

또 ‘방문을 닫으면’은 알앤비(R&B)에 오케스트라 현악, 그랜드 피아노가 결합되어 만들어진 곡으로 박진영 스스로가 자신이 작사 작곡한 노래 중 가장 섹시한 곡이라고 자신하는 곡이다. 단둘이 있을 때 상상도 못하는 섹시한 모습으로 변하는 여자에 관한 노래이다.

앞서 1년 7개월 만에 컴백을 한 박진영은 이 날 0시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국내외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몰이 중이다. 박진영 특유의 퍼포먼스, 위트감 넘치는 표정, 일렉트로닉 소울과 중독성 있는 가사를 담은 영상은 “역시 박진영”이라는 찬사를 받게 하고 있다.

(SBS ‘K팝스타 4’ 캡처)

한편 박진영의 컴백 무대가 열린 ‘K팝스타 4’의 결승무대는 정승환과 케이티 김이 미션곡과 자유곡으로 경합을 벌인 끝에 케이티 김이 우승을 차지, 상금 3억원의 주인공이 됐다. 또 이 날 현장에서는 케이티 김이 소속사를 YG로 선택해 눈길을 끌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