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세븐에듀가 중간고사 시즌을 맞아 고1, 고2 학생들을 위한 새 강좌를 오픈했다. 4월 말 중간고사를 앞두고 ‘수Ⅰ 베스트 문항 분석’ 특강과 ‘수능적 발상-함수의 극한과 연속 및 다항함수의 미분법’ 강좌를 오픈하여 학생들의 시험 부담을 덜어주겠다는 취지다.

세븐에듀의 고1 중간고사 내신 대비 ‘수Ⅰ 베스트 문항 분석’ 특강은 전국 195개 고등학교의 최근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시험에 가장 많이 나왔던 빈출 문제만 수록한 강의로, 시험에 나올 예상문제를 집중 공략하는 강좌다.

학생들이 시험을 앞두고 무작정 문제 풀이만 반복하느라 시간을 허비하지 않을 수 있도록 빈출 유형 분석을 통해 수학의 개념을 다시 정리하고 유사 유형을 반복 학습함으로써 효율적으로 중간고사를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각 단원별 시험에 빈출되는 핵심 개념을 기출문제와 함께 정리하여 개념과 문제를 하나로 학습할 수 있도록 강의를 제작한 점이 눈길을 끈다. 더불어 고난도 심화 문제와 서술형 문제 대비를 위해 문제를 보는 다양한 시각과 접근법을 알려주고,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여러 노하우를 알려주어 학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새 학년 첫 시험의 성적이 향후 1년간의 학습 방향과 성적에 미치는 영향은 매우 크다”며 “새로 오픈한 고1을 위한 베스트 문항 분석 강좌와 고2를 위한 개정 수능적 발상 강좌로 중간고사 내신 시험뿐만 아니라 모의고사도 완벽하게 대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