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세 트위터)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이문세가 신곡 ‘봄바람’으로 각종 음원차트 1위 올킬과 포털사이트 검색어, SNS까지 싹쓸이 한 것과 관련해 감사의 뜻을 담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문세는 8일 오후 자신의 SNS에 벚꽃을 배경한 사진 한 장과 함께 “제가 사는 동네 와우 언덕에 올라 활짝 핀 벗꽃들 속에 파묻혀 간만에 숨을 크게 들이 쉽니다. 오랜만에 새 앨범 나와선가요. 온 국민이 기다렸다는 듯 반가워하며 꿈의 올킬을 만들어 주셨네요. 감사의 인사 올립니다”라는 글을 게재해 13년 만에 발표한 정규 15집 앨범과 타이틀 곡 ‘봄바람’을 향해 보내 준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고마움을 전했다.

사진 속 이문세는 이번 인증샷을 위해 직접 소품으로 준비했다는 장난감 마이크를 두 손으로 꽉 쥔 채 고개를 숙인 포즈로 감사의 인사를 건네고 있다. 또한 평소 ‘한국의 콜린퍼스’로 불리며 완벽한 수트 핏을 선보여왔던 그는 봄 기운이 느껴지는 파스텔 톤 재킷과 청바지로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내고 있다.

앞서 이문세는 지난 7일 오전 0시 정규 15집 ‘뉴 디렉션(New Direction)’을 발표했다. 타이틀 곡 ‘봄바람’은 발매와 함께 주요 9개 음원차트를 싹쓸이하며 변함없는 이문세의 파워를 증명해 냈다.

또 컴백 후부터는 '이문세' '봄바람' '뉴 디렉션' 등이 계속해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와 핫토픽 키워드를 장식하는 등 화제가 됐다.

이 외에도 SNS에서는 싸이 하하 로이킴 이상곤 엘이(LE) 도희 등 후배 뮤지션들과 그의 팬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뉴 디렉션’을 인증하며 '봄바람' 열기를 잇고 있다.

‘봄바람’은 세대를 초월해 사랑 받고 있는 이문세의 독보적인 감성이 인상적으로 표현된 노래로 ‘봄’의 설렘을 머금은 듯한 곡의 분위기와 이문세의 밝은 목소리가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이문세는 ‘뉴 디렉션’ 발매에 이어 오는 15일부터는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극장공연 '2015 씨어터 이문세' 개최에 나선다. 이후에는 △전주(5/8~9) △부산(5/14~16) △경산(5/22~23) △성남(6/5~6) △춘천(6/12~13) △창원(6/19~20) △천안(6/26~27) 공연에 돌입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