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에코 투어’ 이벤트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르노삼성자동차(대표, 프랑수아 프로보)가 친환경 전기차 SM3 Z.E.를 타고 부산 갈맷길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 ‘에코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코 투어’ 이벤트는 르노삼성이 부산대표 기업으로 부산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널리 알리는 동시에 깨끗이 보전하자는 메시지를 전달코자 기획됐다.

‘에코 투어’ 이벤트는 봄나들이 객들이 본격적으로 늘어나는 4월 11일부터 5월 3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부산 시민과 여행객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SM3 Z.E. 전기차를 타고 둘러보는 부산의 주요 관광지는 해운대, 동백섬, 광안리 해수욕장, 이기대, 태종대 유원지 등이며 주요거점 별로 자유롭게 승하차 및 이동이 가능하다.

또 현장에서 접수 가능하며 사전예약은 르노삼성, 부산관광공사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확인 및 참여 가능하다.

르노삼성 전기차 SM3 Z·E

한편, 부산시는 4월 7일부터 20일까지 소상공인을 포함한 법인대상 전기차 민간보급 공모를 실시하고 있으며, 르노삼성은 SM3 Z.E.공모자에 200만원의 전폭적인 특별 보조금을 추가 지원해 부산시 전기차 보급 및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