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아이더는 나들이하기 좋은 꽃놀이철을 맞아 반려견주들을 대상으로 아이더 봄 신상품 워킹화 ‘자비에 라이트’를 체험할 수 있는 ‘아이더 라이트 워크 체험단’을 모집한다.

아이더 '라이트 워크’ 체험단은 반려견을 기르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오는 19일까지 네이버 반려견 커뮤니티 ‘강사모’에 게재된 아이더 라이트 워크 체험단 이벤트 게시물을 스크랩한 후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고 싶은 장소와 원하는 워킹화 색상 및 사이즈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아이더는 우수 리뷰어 1명을 선정해 아이더 자비에 라이트 재킷과 자비에 라이트 팬츠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스크랩을 많이 한 5명을 '소문왕'으로 선정해 반려견 사료 인스팅트 1kg'을 증정한다. 우수 리뷰어 발표는 5월 6일이다.

자비에 라이트 워킹화는 가볍고 유연한 초경량 워킹화로 도심은 물론 가벼운 산행 시 신기 좋은 제품이다. 내구성 및 통기성이 좋은 메쉬 원단을 신발 전체적으로 사용하고 무재봉 공법을 적용했다.

원터치 방식의 보아 시스템(BOA System)을 적용해 간편하게 끈을 풀고 조일 수 있어 착, 탈화가 편리하다. 마찰이 잦은 앞코 부분과 뒤꿈치 부분에는 내구성이 강한 소재를 덧대 신발과 발을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해준다.

밑창 전체에 축광처리 공법을 적용해 야간 활동 시 안정성을 높였으며 디자인적인 포인트를 줬다. 여성용 색상은 핫핑크(Hot Pink)며 남녀공용 색상은 레드(Red)다. 가격은 19만 9000원.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