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정 고양시의원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김완규 고은정 고양시의원이 경기도 시·군 의회 우수의원 표창을 수상했다.

고양시의회(의장 선재길)는 김완규, 고은정 고양시 의원이 지난 3월 30일 경기도시·군 의회 우수의원 표창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하는 경기도시·군의회 우수의원 표창은 매년 경기도 지역발전과 주민들의 복지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하며 참다운 지방자치 실현을 위한 기반 마련에 앞장선 시 의원들을 선정,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여하고 있다.

김완규 고양시 의원

김완규 고양시 의원은 “시민의 뜻을 받들며 열심히 앞만 보고 달렸다”며 “고양시의 풍부한 성장잠재력을 활용해 자족도시 고양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라는 시민들의 숙제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의정활동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또 고은정 의원은 “단 한명의 시민도 빠짐없는 단단하고 촘촘한 그물망 복지시스템을 갖추는 것이 의정활동의 기본 목표다”며 “지역의 어두운 곳을 먼저 둘러보며 시민의 편익증진과 권리향상을 위한 정책 수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완규 의원은 환경경제위원회 위원장직을 맡아 민생 현장을 발로 뛰며 자족도시 고양의 청사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온 공으로 고은정 의원은 문화복지위원으로 주민의 의사와 요구를 고양시정에 반영시키기 위한 노력으로 이번 표창 수상에 각각 선정됐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