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레전드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혼다코리아(대표 정우영)가 최상급 세단 레전드에 탑재된 프리미엄 ‘크렐(Krell)’ 오디오로 2015 서울국제오디오쇼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서울국제오디오쇼(SIAS)는 국내 유일의 하이엔드 오디오 및 관련 제품 전시회로,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하이엔드급 오디오와 영상 시스템의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다.

혼다코리아는 이번 전시에서 세계적인 하이엔드 오디오 기업 크렐과의 합작을 통해 탄생한 혼다 레전드만의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을 선보이며, 카 오디오로서는 차원이 다른 음향을 선보일 예정이다.

크렐은 30여년간 최고급 오디오 시스템을 개발해 온 역사와 함께 최고로 인정받는 브랜드이며, 크렐의 오디오가 자동차에 적용된 것은 레전드가 처음이다.

또 레전드에 탑재된 오디오는 음악적인 디테일, 입체적인 음향, 최상의 음량을 목표로 하는 크렐의 프리미엄 성능을 그대로 구현했다.

혼다 레전드

한편, 2015 서울국제오토쇼는 4월 3일부터 5일가지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