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화장품 토니모리(회장 배해동)는 지난 2일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진행된 ’2015 대한민국 글로벌리더’ 시상식에서 ‘글로벌 코스메틱’ 부문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 개최되는 대한민국 글로벌리더은 각 분야에서 오랜 기간 쌓은 경쟁력을 바탕으로 한국의 저력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린 기업, 인물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토니모리는 유니크하고 펀(Fun)한 제품으로 새로운 뷰티 문화를 이끌며, 중국, 미국, 동남아 시장은 물론 화장품 브랜드들의 진입 장벽이 높은 러시아, 중동에 이르기까지 해외시장 개척에 적극적으로 임한 공로가 인정받았다.

토니모리가 지난 2일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진행된 ’2015 대한민국 글로벌리더’ 시상식에서 ‘글로벌 코스메틱’ 부문상을 수상했다. (토니모리 제공)

현재 토니모리는 수입 규제가 까다로워 한국 화장품 브랜드들의 진출이 어려운 중동 시장을 비롯해 아시아, 미주, 러시아 시장까지 새로운 해외 시장을 계속해서 개척해나가고 있다.

특히 미국 세포라의 경우 신진 및 유명 브랜드의 주목할만한 아이템을 소개하는 'Scouted by Sephora' 이벤트에 한국 화장품 브랜드 중 유일하게 초청되는 등 전 세계적으로 토니모리만의 유니크한 용기 디자인과 가성비 높은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관계자는 “앞으로도 토니모리만의 확실한 콘셉트와 고품질의 제품으로 해외 시장의 문을 적극 두드릴 계획”이라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전 세계에 토니모리와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