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이 신제품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Super AQUASOURCE Cream)‘ 출시를 기념해 배우 ‘이하나’, 싱어송라이터 ‘커피소년’과 뮤직 콜라보레이션한 아카펠라 곡 ‘수분크림 송’을 공개했다.

이하나와 커피소년이 함께 부른 수분크림 송은 비오템의 대표 베스트셀러인‘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AQUASOURCE Cream)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특별히 탄생한 곡으로, 커피소년의 대표곡 ‘장가갈 수 있을까’를 위트있게 개사해 눈길을 끈다.

비오템 수분크림 송은 예뻐질 수 있을까와 어디에 있을까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됐으며, 피부 변화를 꿈꾸는 여성들에게 신제품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을 추천하고 피부에 딱 맞는 수분크림을 통해 건강한 피부와 함께 예뻐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예뻐질 수 있을까’는 피부 관리를 통해 예뻐지고 싶은 여성들의 마음을, ‘어디에 있을까’는 피부에 딱 맞는 수분크림을 ‘나만의 그대’라고 표현하며 자신에게 맞는 상대를 기다리는 설렘을 담아 여성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특히, 이하나는 이번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통해 홀로 4가지 화음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환상적인 ‘1인 4역 아카펠라’를 연출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4가지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의 느낌을 각각의 화음으로 표현한 이하나의 아카펠라는 커피소년의 음색과 자연스럽게 어울려 ‘원래 한 팀이었던 듯 하다’는 호평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비오템 ‘수분크림 송’을 통해 소개된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은 피부에 처음 바른 수분의 양이 그대로 지속되는 수분의 ‘골든 타임’개념을 적용해 피부에 촘촘하게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속 수분이 증발하지 않도록 막아 탄탄한 보습 관리가 가능한 신개념 ‘발효 수분 크림’이다.

비오템과 이하나, 커피소년이 함께 한 ‘수분크림 송’의 뮤직비디오는 비오템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정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비오템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은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권장소비자가)은 50ml, 54,000원대.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