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NE능률(능률교육)의 유아교육 브랜드 ‘엔이 키즈(NE Kids)’가 홈페이지를 새단장하고 유아 통합 교육 브랜드로 새롭게 발돋움한다.
지난해 하반기 CI 변경과 더불어 영어 외 신규 사업에 진출한 NE 능률은 올해부터 엔이 키즈를 통해 유아교육 분야에서 본격적인 사업 확대에 나선다.
이를 위해 엔이 키즈를 유아 통합 교육 브랜드로 확장하고 유아 영어교육 프로그램 외에 유아의 상상력과 사고력을 키워주는 새로운 제품군과 교육 서비스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새로운 엔이 키즈 홈페이지에서는 기존의 유아 영어 말하기 프로그램 ‘굿잡(Good Job!)’을 포함해 누리과정과 연계한 유아 통합 독서 프로그램 ‘상상수프’, 3D 애니메이션으로 배우는 유아 영어 프로그램 ‘잉글리시빌 스토리(Englishvil Story)’ 누리과정과 초등교육과정을 반영한 체계적인 한글·수학 프로그램 ‘누리과정 한글·수학’ 등 다양한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향후 엔이 키즈는 자녀교육에 관해 자주 하는 질문들을 모아서 답변해주는 육아정보 게시판과 사용후기 UCC 게시판, 교사 커뮤니티 등을 운영해 새로운 홈페이지를 다양한 고객과 소통하는 공간으로 꾸며나갈 계획이다.
또 유치원, 어린이집 등 유아교육기관 B2B 고객이 아닌 일반 학부모 고객도 홈페이지에서 엔이 키즈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엔이 키즈 몰(NE Kids Mall)’을 운영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