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화장품 브랜드 폴라초이스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27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1995년 미국 씨애틀에서 론칭해 올해 20주년을 맞는 폴라초이스의 브랜드 히스토리 전시 및 베스트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핸드마사지 서비스와 함께 샘플을 증정한다.

팝업스토어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스탬프를 모으면 무료 음료와 함께 폴라초이스 매장에서 선착순 300명 한정 쿠폰북을 증정한다.

27일 폴라초이스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신사동 가로수길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폴라초이스 제공)

특히 폴라초이스의 대표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뷰티 전문가 폴라 비가운이 내한해 직접 소비자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폴라 비가운은 250만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 셀러 ‘나 없이 화장품 사러 가지 마라’와 ‘오리지널 뷰티 바이블’의 저자이자 화장품 소비자 운동가로 뷰티 업계에 혁신적인 바람을 일으켰다. 화장품에 대한 전문적이고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올바른 뷰티 정보를 전달하는 것은 물론 화장품 산업에 대한 객관적이고 비판적인 시각을 잃지 않아 전 세계의 많은 뷰티 매니아들에게 지지를 받고 있다.

한편 폴라초이스는 오는 28일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폴라 비가운이 진행하는 뷰티 간담회를 개최한다.

폴라초이스 관계자는 “지난 2007년 한국 런칭 이후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국내 고객들을 위해 폴라 비가운이 직접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화장품에 대한 올바른 지식과 함께 뷰티 궁금증에 대한 해답을 들려주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며 “팝업 스토어와 뷰티 간담회를 통해 화장품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가질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팝업 스토어와 뷰티 간담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폴라초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