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의 ‘익스프레스 뷰티 코튼 스왑’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은 올 초 출시되어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익스프레스 뷰티 코튼 스왑’의 인기가 날로 상승해 품절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더샘의 ‘익스프레스 뷰티 코튼 스왑’은 피부의 각질을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간편하게 홈 필링 케어를 할 수 있는 왕면봉 타입 필링 제품으로 마일드한 케어가 가능한 ‘밀크 필 코튼 스왑’과 인텐시브 케어가 가능한 ‘아쿠아 필 코튼 스왑’ 등 2가지로 선보인 제품이다. 특히 일반 면봉 크기의 약 5배에 해당하는 1회용 왕면봉 타입으로 씻어낼 필요도 없이 흡수 후 스킨케어를 하는 제품 특성상 위생적이고 간편한 필링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고.

인기 요인으로는 초반 미생 패러디 광고를 통해 ‘왕면봉’이라는 제품 애칭과 특성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시작했으며 이후 다수의 매거진과 뷰티 블로거, 커뮤니티에서 추천을 받거나 필수 구입 품목으로 소개되는 등 폭발적으로 입소문이 퍼졌다. 거기에 입소문을 뒷받침하는 뛰어난 제품력과 눈에 띄는 효과는 물론 정기적으로 애용하는 재구매 고객들이 늘어난 것이 품절까지 이어진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

더샘 측은 "‘왕면봉’의 히트 요인은 제품의 독특한 컨셉과 우수한 제품력, 자발적인 입소문으로 분석되며, 출시 이후부터 시작된 인기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이러한 상승세는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앞으로 제품 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생산에 박차를 가해 소비자들이 제품 구입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더샘의 ‘익스프레스 뷰티 코튼 스왑’은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 3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입고 및 판매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