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MC몽의 신곡 ‘사랑 범벅’이 가온차트에서 2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19일 가온차트에 따르면 12주차 (3월 8~14일) 가온차트 디지털 종합차트와 스트리밍차트에서 가수 MC몽의 ‘사랑 범벅’이 2주 연속 주간 1위를 지켜냈다.

MC몽의 ‘사랑 범벅’은 사랑에 빠진 남자가 한 여자로 인해 세상을 긍정적으로 바라본다는 가사를 담았으며 가수 윤건과 작곡 콜라보레이션, 챈슬러가 피처링을 맡았다.

디지털종합차트 2위는 박재범이 피처링 지원한 가인의 신곡 ‘애플’(Apple)이 차지했으며, 이어 3~5위까지 신화의 ‘표적’, 빈지노의 ‘어쩌라고’, 키썸-산이(San E)-태완의 ‘슈퍼스타’ 순으로 뒤를 따랐다.

다운로드차트에서는 가인의 네 번째 미니앨범 더블타이틀 곡 중 한 곡인 ‘애플’이 1위에 올랐다.

소셜차트 1위는 신화의 ‘표적’이 차지한 가운데 가온웨이보차트 그룹 인기는 신화가, 개인인기는 씨엔블루의 용화가 지난주에 이어 역시 1위자리를 수성했다.

앨범 차트에서는 슈퍼주니어 동해-은혁(SUPER JUNIOR-D&E)의 ‘더 비트 고즈 온’(The Beat Goes On)이 1위를 기록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