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수운 기자 = PC 케이스와 쿨링시스템 전문업체인 쓰리알시스템(대표 류정무)은 경제성이 뛰어난 엔트리급 케이스 ‘R640 Zorro(조로)’를 출시, 유통에 들어간다고 24일 밝혔다.
이 케이스는 ATX 보드 및 ATX 파워를 사용하는 미들 케이스로 깊이를 획기적으로 줄여 공간 활용을 높였고, 5.25인치 외부 베이를 갖춰 ODD를 장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카드 리더기 등을 사용할 수 있는 3.5인치 외부 베이 지원은 물론, 측면에 CPU 쿨링홀과 후면에 80mm 쿨링팬을 기본 제공해 내부 쿨링을 돕는다.
전면에는 블루 크리스털 LED를 사용했고 커버를 일체형 디자인으로 설계해 외관미를 돋보이도록 했다.
또한 외부에는 USB 2.0의 2개 포트와 HD 오디오 포트를 지원하도록 만들어 각종 주변기기 사용의 편리성도 강화했다.
내부에는 5.25인치 베이 1개와 3.5인치 베이 3개 등 총 4개의 베이를 갖춰 각종 하드디스크 및 ODD를 장착할 수 있도록 했다.
메인보드는 ATX 및 mATX 보드 장착이 가능하고 파워는 ATX 파워를 적용했다.
특히 하드를 측면에 장착하는 방식을 채택, 최대 300mm의 긴 그래픽카드를 장착하기 위한 공간도 확보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