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박진영이 콘서트를 위한 체력관리를 축구로 하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다.
박진영은 2008년 ‘나쁜 파티2-One night stand’ 전국 투어를 앞두고 특별한 체력관리 비법을 지난 주말 유튜브(www.YouTube.com) 등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영상으로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박진영과 축구’라는 흥미로운 이 영상에는 뉴욕에서 열심히 축구 시합을 즐기고 있는 박진영의 모습과 유머넘치는 멘트, 다양한 골 세레머니가 담겨 있다.
그는 영상에서 ‘JYP축구대회(JYP Soccer)’를 소개하며 “골 결정력을 보여주겠다”는 강한 자신감을 내비치며 과감한 슛을 위한 튼튼한 다리를 자랑하는가 하면 골이 들어갈 때 마다 특이(?)한 골 세레머니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영상의 중반부에는 허정무 국가대표팀 감독에게 “허정무 감독님 보셨죠? 부르시면 언제든지 달려가겠습니다”라고 메시지를 전해 한국 축구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지난 2007년 말에도 컴백을 앞두고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10kg이상 감량하여 화제를 모았던 박진영이 2008년 연말 전국 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체력증진을 위해 실제 매주 축구로 체력을 단련하는 등 콘서트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박진영의 2008년 콘서트 ‘나쁜파티-One night stand’는 오는 12월 13일(토) 부천(실내체육관)을 시작으로 14일(금) 천안(남서울대학교실내체육관), 19일(금) 대전(전시컨벤션), 20일(토) 광주(염주체육관), 24(수)~25일(목) 서울(코엑스 컨벤션홀), 27일(토) 부산(벡스코), 28일(일) 대구( 대구컨벤션센터), 30일(화) 익산, 31일(수) 서울 등 총 8개 도시에서 열릴 예정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