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캡쳐)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솔로 데뷔 1시간을 남겨 둔 걸그룹 걸스데이 민아의 관능적인 섹시미를 노출시킨 신곡 ‘나도 여자예요’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돼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16일 정오 첫 미니앨범 ‘나도 여자예요’를 발매하고 데뷔 5년 만에 멤버들 중 처음 솔로 출격에 나서는 민아는 앞서 이날 0시 동영상사이트인 유튜브에 15초 분량의 뮤비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민아는 유리관 안에서 하얀 망사 미니 원피스 차림으로 아찔한 꿀벅지까지 모두 드러낸 관능적인 섹시미를 발산해 내며, 깜찍 발랄했던 그의 소녀다운 모습을 찾아 볼 수 없게 한다.

이 영상은 현재 공개 11시간만에 조회수가 4만6000회를 넘어서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민아의 첫 솔로 미니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나도 여자예요’와 수록곡 ‘이상하다 참’, ‘컬러플’ 등 신곡 3곡을 포함과 총 5곡이 수록되며, 작곡, 프로듀서 팀인 이단옆차기가 맡아 총 프로듀싱을 맡아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 곡 ‘나도 여자에요’는 사랑받고 싶은 여자의 마음을 사실적으로 묘사한 가사와 민아 특유의 절제된 슬픈 보컬이 어우러진 어반 알엔비 느낌의 곡이다.

한편 민아의 솔로 앨범 '나도 여자예요'는 화보집 형태의 미니앨범과 화보, 뮤비, 메이킹 필름 등을 스마트폰으로 감상할 수 있는 카드형 앨범 키노로도 제작돼 오늘(16일) 정오 발매된다. 앞서 오전 11시 30분에는 민아가 솔로 활동을 처음 대중에게 알리는 명동 길거리 쇼케이스가 열린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