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더케이(The-K)호텔이 봄을 맞아 특급호텔 웨딩을 보다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웨딩 프로모션 2종을 선보인다.

‘2015 봄 야외 웨딩 프로모션’은 봄을 맞아 결혼의 로망이라고 불리는 야외 웨딩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더케이호텔서울의 야외 광장은 넓은 자연 속에서 봄 바람과 꽃 향기가 함께 어우러지는 특별한 야외 웨딩을 진행하기에 적합한 장소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세련된 웨딩 파티 스타일링으로 유명한 와일드 플라워 린넨 코리아와의 제휴를 통해 기존 플라워 위주로 진행됐던 야외 웨딩의 틀에서 벗어나 다양한 소품과 린넨 데코레이션으로 웨딩을 연출한다.

특별한 날 더 큰 감동을 선사하는 선데이 디너 웨딩 프로모션은 프로모션 기간 중 일요일 저녁에 결혼식을 올리는 부부에게 식비 10%, 음료 및 주류 20%, 와인 50%, 플라워 데코레이션 40%까지 가격을 할인해 준다.

더케이호텔서울의 봄 웨딩 프로모션 2종을 이용하는 예비 부부에게는 허니문 스위트 룸, 웨딩 케이크 & 건배용 샴페인, 폐백실 사용(수모님 포함), 6인 웨딩 메뉴 시식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또한 더케이호텔서울에서 결혼한 모든 고객에게 1년간 더케이호텔서울 뿐 아니라 자회사인 더케이경주호텔, 더케이지리산·설악산 가족호텔, 라마다제주호텔의 객실 및 부대시설 이용 시 10~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허니문 카드’가 발급된다.

더케이호텔서울은 전문 웨딩 코디네이터의 세심한 플래닝을 비롯해 다양한 웨딩 메뉴와 편리한 교통, 1200여대를 동시 수용할 수 있는 완벽한 주차 시설을 갖추고 있어 웨딩 장소로 제격이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