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더케이호텔서울에서 개관 24주년 및 창립 25주년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4월 말까지 레스토랑에서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맛과 멋이 조화를 이루는 최고의 이탈리안 비스트로 우첼로에서 런치, 디너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10인 이하 이용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또한 쉐프가 즉석에서 요리하는 라이브 키친을 비롯해 세계 각국의 요리로 다채로운 맛의 향연을 느끼실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더파크에서는 ‘3+1’ 이벤트를 선보인다. ‘3+1’ 이벤트는 성인 기준 4인 뷔페 이용 시 1인 식사가 무료로 제공되는 것으로, 주중 런치/디너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다.
개관 24주년인 16일 당일에는 우첼로와 더 파크에서 이 날이 생일인 고객에게 페냐롤렌 까베르네 쇼비뇽 와인 1병이 무료로 제공된다. 페냐롤렌 까베르네 쇼비뇽은 커피향, 카시스향, 산딸기 향이 강하고, 절제된 느낌의 탄닌으로 풍미가 고급스러운 칠레 레드 와인이다.
개관 24주년 및 창립 25주년 기념 이벤트는 중복할인이 불가하며, 더 자세한 내용은 더케이호텔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